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민강연 36.5℃와 함께하는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3회차)' 개최
오는 25일 김현우 소장의 ‘놓치고 싶지 않은 내 돈!’ 온라인 강연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1/09/15 [07: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오는 25일 김현우 소장의 ‘놓치고 싶지 않은 내 돈!’이란 주제로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3회차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강연은 최근 코로나19 폭증에 따른 지역 내 감염을 최소화하고자 대면 강연을 취소하고 아산시 YouTube를 통한 실시간 온라인 강연으로 준비했으며, 오는 10월 5일까지 YouTube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본 강연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점점 어려워져가는 가계 경제 속에 보험·연금, 펀드 운용, 부동산 재테크 등을 통해 개인의 소중한 자산을 지키고 관리해 탄탄한 미래를 설계하고자 하는 청년·중장년층 맞춤형 강연이다.

 

특히 이번 강연은 SBS <생활경제>, TV조선 <법 대 법>, MBC 라디오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등을 통해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는 행복자산관리연구소 김현우 소장이 개인의 자산관리 및 투자에 대한 노하우를 강연할 예정이다.

 

또한 본 강연에 앞서 아산시민관악단 및 CBS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상임 지휘자로 활동 중인 차준영 지휘자가 ‘오케스트라 지휘자를 통해 보는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시민강연 36.5℃’를 15분간 진행한다.

 

이홍군 평생학습관장은 “이번 강연이 코로나로 심신이 많이 지친 시민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 시민 모두가 건강한 부자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4회차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는 오는 10월 26일 유현준 교수의 특강이 예정돼 있다.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