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장애인체육회, ‘장애학생 Summer Camp! ’ 성료
장애학생들의 방학 중 여가생활 기회 확대 및 체육 흥미 유발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1/07/24 [11: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산시장애인체육회'장애학생 summer camp'기념촬영  /사진=아산장애인체육회    © 아산투데이

 

 아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오세현)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내 장애학생을 대상으로 ‘장애학생 Summer Camp!(썸머캠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이번 캠프에서는 체육회만 진행하였던 기존 캠프와는 다르게, 아산시장애인탁구협회와 함께 연계하여지역 내 장애학생들에게 스포츠 종목(탁구)을 배워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캠프는 7월 13일(화) ~ 23(금) 까지 매주 화~금 총 8회에 걸쳐 운영되었고, 장애학생들의 방학 중 여가생활 기회 확대 및 체육 흥미 유발을 목표로 진행됐다.

 

캠프에 참여한 오○○은 "탁구라는 운동을 처음 접해보았는데, 재밌었고 캠프가 끝나고 나서도 계속 탁구를 치고 싶다"면서 참여의 즐거움을 표현했다.

 

아산시장애인체육회 김경태 사무국장은 "캠프에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아산시장애인탁구협회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코로나19로 인하여 장애학생들이 마음껏 뛰고 운동 할 수 있는 공간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조금이지만 해소가 되었길 바란다"라며, "캠프가 종료되어도 여러 방법을 통해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학생 Summer Camp,아산시장애인체육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