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산성심학교, 2018 학부모 초청 수업 공개 운영

아산투데이 | 기사입력 2018/11/07 [11:42]

아산성심학교, 2018 학부모 초청 수업 공개 운영

아산투데이 | 입력 : 2018/11/07 [11:42]

 

 아산성심학교(교장 박일순)는 지난 6일(화) 학부모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학년도 하반기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을 운영했다.

 

▲하반기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     © 아산투데이

 

이번 학부모 초청 수업공개는 교수․학습 방법 개선을 통한 학생 배움 중심의 행복교육실현, 학부모 초청 수업공개를 통한 교직 전문성 신장 및 공교육에 대한 신뢰도 제고, 협력과 참여 중심의 행복나눔장학 운영으로 학교 교육력 및 수업 혁신 문화 조성과 현장 공감을 실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날 참석한 학부모들은 2교시 담임교사, 3교시 교과전담교사의 수업을 참관하며 자녀의 학습에 대해 전반적으로 소통․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업을 참관한 한 학부모는 “자녀의 학교생활 전반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학생들이 마음껏 뛰어 놀고 공부할 수 있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학교와 학교교육에 대한 신뢰가 한층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박일순 교장은 "교사, 학생, 학부모 등 모든 아산 성심 교육공동체의 나눔과 협력이 내실 있는 학교교육과정 운영에 큰 밑거름이 되었다”며 “배움이 살아있는 학생중심의 행복교육실현을 위해 학부모에게 자녀교육에 필요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교사 간 협력과 참여중심의 다양한 수업 나눔과 개선을 통해 공교육에 대한 신뢰도 제고와 교사 역량 강화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