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모비스㈜, 아산시 취약계층에 온누리상품권 후원
아산시 행복키움지원단 연계, 취약계층 2가정에 상품권100만원 전달
 
이대성기자 기사입력 :  2018/06/22 [09: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은경 사회복지과 행복키움지원팀장이 대상자에게 후원품을 전달하고 애로사항을 청취를 하고 있다     © 아산투데이

 

 

 현대모비스(주)(대표 임영득)는 지난 21일 아산시 행복키움지원단을 통해 취약계층 2세대에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전달했다.

 

후원이 연계된 대상가구는 찾아가는 읍면동 복지센터사업을 통해 선정됐으며,한부모가정과 조손가정 취약계층에 온누리상품권 50만원씩 전달하고 애로사항 청취 등 위로의 말을 전했다.

 

이번 후원품을 지원받은 김 모씨(76세)는 “딸의 이혼으로 인해 혼자 외손자를 키우고 있는데 요즘은 외손자의 사춘기로 아이 부모의 빈자리가 더욱크게 느껴지며, 경제적인 문제뿐 아니라 심적으로도 너무 힘든 가운데 이렇게직접 찾아와주고 위로의 말과 함께 후원까지 해주심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현대모비스(주)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매 분기별로 아산시의 취약계층 지원을 진행해 74세대에 총 1,8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주유상품권 등을 지원하며 각종 사회복지시설에 지속적인 자원봉사활동을 추진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의 모범을 보이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