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산테크노밸리입주기업체협의회(회장 이재환)는 지난 30일 SG아름다운 골프&리조트에서 제2회 ATV-BC 협의회장배 한마음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산업단지 입주기업 간 소통과 교류를 통해 기업과 협의회 발전을 위해 열린 이날 대회에는 협의회 소속 40여 회원사와 아산시기업인협의회 임원,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회에 앞서 통계청장과 대통령 비서관을 역임한 오종남 서울대 과학기술산업융합 최고전략과정 명예 주임교수를 초빙해 ‘글로벌 경제 환경 변화에 따른 2025년 기업 경영’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대회 우승은 공재열 ㈜성곡 전무, 준우승은 구병환 에스엔유프리시젼(주) 대표가 차지했다.
환경주 ㈜한성티앤아이 대표는 메달리스트, 박진철 ㈜상진 대표는 롱기스트, 임헌기 와이엠씨(주) 전무는 니어리스트를 각각 수상했다.
대회 후에는 만찬을 함께 하며 입주기업 대표와 임원 간 소통을 통해 화합의 시간도 가졌다.
행사를 주관한 이재환 협의회장은 참여해 준 회원사 대표와 기관·단체 관계자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급격히 변화하는 국제경제 환경 속에서 예측 불가능한 산업현장의 어려움을 정보교류와 소통을 통해 극복하고 더욱 발전하는 입주기업과 산업단지를 만들어 지역발전과 국가 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자”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