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시립도서관, 여름방학 특강·독서교실 운영

이대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7/09 [09:23]

아산시립도서관, 여름방학 특강·독서교실 운영

이대성 기자 | 입력 : 2024/07/09 [09:23]

▲ 아산시립도서관 여름방학 특강·독서교실 프로그램 안내문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시립도서관(관장 전유태)은 오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방학 특강과 독서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여름방학 특강은 도서관별로 ▲(중앙)‘다문화 영어그림책 놀이터’ 외 11개 강좌 ▲(배방)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체스여행’ 외 8개 강좌 ▲(탕정온샘) ‘여름방학 웹툰교실’ 외 6개 강좌 ▲(꿈샘) ‘준비물은 카메라 단 하나!’ 외 6개 강좌 ▲(둔포)‘여름엔 도서관에서 놀자’ 외 1개 강좌로 진행된다.

 

독서교실은 어릴 때부터 독서의 즐거움과 올바른 독서습관을 갖게 하고, 도서관 이용을 생활화하는 데 목적을 둔 프로그램이다. 

 

아산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반별로 우수 학생 1명에게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이 수여된다.

 

수강 신청은 시립도서관 누리집(ascl.asan.go.kr)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배방·탕정온샘·둔포·꿈샘어린이청소년도서관은 오는 11일 중앙도서관은 오는 12일 오전 9시부터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유태 관장은 “다채로운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책과 친해지고 도서관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