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에쓰오일 충남지사, 탕정한마음복지관에 주유 상품권 후원

최솔 기자 | 기사입력 2023/09/12 [15:16]

에쓰오일 충남지사, 탕정한마음복지관에 주유 상품권 후원

최솔 기자 | 입력 : 2023/09/12 [15:16]

▲ 11일 에쓰오일 충남지사와 에쓰오일 삼성GOOD주유소가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주유 상품권 100만원을 후원했다./사진=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  © 아산투데이

 

 아산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원세)은 지난 11일 에쓰오일(S-Oil) 충남지사(지사장 박병진)와 에쓰오일 삼성GOOD주유소(사장 윤태균)로부터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주유 상품권 1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후원받은 주유 상품권은 지역 취약계층 가정 방문 상담이나 몸이 불편한 홀몸 노인 밑반찬 배달, 초등 돌봄 교실 아동 등하교 차량, 각종 프로그램 진행 등 복지사업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병진 지사장은 “나눔을 통해 주변에 어려운 이웃 지원을 비롯한 복지사업 운영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ESG 후원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윤태균 사장도 “항상 지역사회와 주민 복지에 관심을 가져왔는데 이러한 기회를 통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지역사회복지에 보탬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김원세 관장은 “후원해 준 에쓰오일 충남지사와 에쓰오일 삼성굿주유소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늘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지역주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봉사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