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산시 5개 봉사단체, 설맞이 선물 꾸러미 전달

김병철 기자 | 기사입력 2023/01/18 [09:41]

아산시 5개 봉사단체, 설맞이 선물 꾸러미 전달

김병철 기자 | 입력 : 2023/01/18 [09:41]

▲ 17일 아산 온양온천역 무료 경로식당에서 열린 설맞이 선물 꾸러미 나눔 봉사활동./사진=아산시     ©아산투데이

 

 (사)나눔과기쁨(대표 김종기), 따사모 봉사단, 아산시번영회, 아산상록회, 해피데이 등 아산시 5개 봉사단체가 지난 17일 온양온천역 하부공간에 위치한 무료 경로식당에서 설맞이 선물 꾸러미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에는 박경귀 아산시장과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이명수 국회의원 등이 동참해 봉사자들과 함께 선물 꾸러미를 포장했다.

 

선물 꾸러미는 아산시와 한국전력공사 아산지사(지사장 운영기), 푸드뱅크 등에서 후원한 햇반, 라면, 떡국, 휴지 등 20여 종류 식료·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선물 꾸러미는 노인 맞춤 돌봄에 종사하는 50여명의 생활 지도사를 통해 10개 읍면동 대상자에게 전달됐다.

 

박 시장은 “많은 분의 후원으로 뜻깊은 봉사에 참여할 수 있었다”며 “봉사자들의 마음이 담긴 선물 꾸러미가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5개 봉사단체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소외계층 결식 우려 어르신 가정에 선물 꾸러미를 지원하고 있으며, 20여년간 무료 경로식당을 운영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