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양문화원, 오는 30일 '제2회 아산시 달그락 Drive in concerts' 개최
자동차로 즐기는 “힘을 내요 아산! special drive in concerts”, 아산 곡교천 야영장 특설무대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1/10/15 [21: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온양문화원(원장 정종호)이 오는 10월 30일(토) 오후 6시부터 아산 곡교천 야영장 특설무대에서 “힘을 내요 아산! special drive in concerts” 라는 메시지를 담은 제2회 아산시 달그락 Drive in concerts (이하, 달그락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개최되는 달그락 콘서트는 코로나 19의 확산을 우려해 곡교천 야영장 주차장에 마련된 공연장에서 각자의 자동차에 앉아 라디오 주파수를 맞추고 무대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비대면 상황에서 현장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다.

 

특히 문화의 날을 기념하며, 온양문화원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달그락 콘서트는 코로나 19로 인해 그동안 펼쳐지지 못했던 공연 예술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노브레인 밴드의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아산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아마츄어 밴드 5팀과 (거북선밴드, 고재규밴드, 퀸밴드, 다커스밴드, 레드브릭스밴드) 천안 허니브라운밴드, 예산 시네마밴드의 공연과 육중완 밴드의 폐막 축하 공연으로 가을밤을 뜨겁게 수놓게 된다. 이번 달그락 콘서트의 예매는 “네이버폼 http://naver.me/GkKmjMz7“에서사전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실시간 유튜브 중계를 통해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하는 시민들에게도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온양문화원에서는 수시로 입장 차량과 무대 등에 코로나19 방역을 실시하게 됨은 물론, 출연진 전원과 스텝 등에 사전 코로나19 검사를 시행하여 음성 확인 후,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무엇보다 안전에 최우선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온양문화원 달그락 콘서트는 2019년 신정호국민관광지에서 1회 콘서트를 개최하고, 2020년 코로나19 및 수해로 취소됐으며, 이번 드라이브 인 콘서트는 2회 공연을 앞두고 있다.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