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온실현황·에너지 이용 실태조사 추진
오는 8월 13일까지 탄소중립 DB 구축 위한 통계조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1/07/21 [08: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시가 시설원예분야 넷제로(Net-Zero, 탄소중립) DB 구축을 위해 ‘시설원예분야 온실현황 및 에너지 이용실태조사’를 오는 8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농림축산식품부 주관으로 ‘2050년 탄소중립(Net-Zero)’ 목표 달성을 위한 에너지사용 절감 등 중·장기적인 에너지 이용합리화 방안 마련을 목적으로 추진하는 통계조사다. 시는 조사원 4명을 채용해 농업경영체 등록된 1480농가를 대상으로 지역 내 온실에 대해 전수조사를 한다.

 

온실 면적이 1500㎡ 이상의 시설은 조사원이 방문 조사하고, 1500㎡ 미만은 전화조사로 진행된다. 조사 항목은 경영체명, 온실유형, 보온시설, 난방기종류 등 36개 문항이며 모든 조사 내용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철저히 관리된다.

 

안세규 농업기술과장은 ”시설원예분야 개선방안 마련 등을 위해 정확한 온실 현황 파악이 필요한 만큼 농업인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라며, ”조사원과 농업인 모두 안전하게 조사를 마칠 수 있도록 코로나19 방역에 철저를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온실현황·에너지 이용 실태조사 추진,아산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