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세현 아산시장, 에프엔에스테크(주) 아산4공장 준공식 참석 '축하'
오 시장 "상생·협력 통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1/06/29 [22: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산4공장, 음봉면 아산디지털일반산업단지에 1만2,385㎡ 대지에 132억원 투자 조성

 - 반도체·디스플레이 분야 독보적 기술력 갖춘 아산 우수 기업

 

▲ 에프엔에스테크(주) 아산4공장 준공식 기념 장면  © 아산투데이

 

 오세현 아산시장이 29일 음봉면 아산디지털일반산업단지에서 열린 반도체·디스플레이 제조장비 전문기업인 에프엔에스테크(주) 아산4공장 준공식에 참석했다.

 

에프엔에스테크(주)는 2002년 경기도 용인에서 작은 회사로 시작해 현재 반도체·디스플레이 제조장비 분야에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기업으로 발전하였으며 디스플레이 제조장비, CMP PAD, UV Lamp를 주생산품으로 삼성디스플레이, BOE(중국) 등 글로벌 기업을 주 고객사로 두고 있다.

 

이번 준공식은 천안시 서북구의 본사 및 2공장과 둔포테크노밸리의 3공장에 이은 4공장으로 음봉면 아산디지털일반산업단지 1만2,385㎡의 대지에 132억원을 투자하여 조성되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아산3공장에 이어 4공장까지 준공된것에 대하여 축하드린다. 에프엔에스테크(주)가 관련 분야 세계최고의 기업이 되길 바라고 시와 상생·협력하며 동반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프엔에스테크(주)는 이번 아산4공장을 통하여 AMOLED디스플레이의 필수 소재인 OLED MASK 제조 관련 분야에서 한발 앞선 기술력과 품질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기업이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에프엔에스테크(주) 아산4공장,오세현 아산시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