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5월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2회차 특강 실시
권장희 소장의 ‘스마트폰으로부터 아이를 구하라’..오는 25일 평생학습관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1/05/13 [08: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오는 25일 평생학습관 아산아트홀에서 권장희 소장의 ‘스마트폰으로부터 아이를 구하라’라는 주제로 5월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2회차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강연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자녀들과 스마트폰 전쟁을 치르고 있는 부모들에게 구체적인 해법을 제공할 수 있는 내용으로, 자녀가 일상생활에 깊숙이 파고든 스마트폰 중독에서 벗어나길 원하는 부모들에게 맞춤형 강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은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KBS2 ‘여유만만’ 등 다수의 TV프로그램에 출연한 놀이미디어교육센터 권장희 소장의 강의로 진행되며, 부모들이 스마트폰 미디어를 적절하게 통제하고 절제하면서 건강하고 현명하게 자녀를 키울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 게임중독에 빠진 자녀를 지혜롭게 구출하는 법을 제시한다.

 

또한 본 강연에 앞서 아산시민강사 ㈜와이투잇 이동현 대표의 ‘나도 책 한번 써보고 싶다’라는 주제의 ‘시민강연 36.5℃’이 15분간 진행된다.

 

아산시통합예약시스템(https://yeyak.asan.go.kr)을 통해 13일부터 방문 참여 신청을 선착순 접수받으며, 아산시 유튜브를 통한 강연 당일 실시간 송출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홍군 평생학습관장은 “지난 4월 1회차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강연을 통해 아산시민들의 지친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 만큼, 이번 5월 2회차에도 방역 및 특강에 소홀함이 없도록 준비를 철저히 해 아산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멋진 강연을 들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3회차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는 오는 9월 28일 김현우 소장의 ‘재테크’ 특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특강,아산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