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장면, '가로화단 정비 및 여름 꽃 식재'
메리골드 및 일일초, 관내 주요 관광지에 식재..관내 관광 활성화 도움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6/26 [18: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선장면 가로화단 정비 및 여름 꽃 식재    © 아산투데이

 

 아산시 선장면(면장 임승근)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아산 만들기 및 국토공원화 사업의 일환으로써 관내 주요 도로변의 가로화단을 정비하고, 계절의 변화에 부응하여 여름철 대표 꽃 메리골드 3천본 및 일일초 9천본을 관내 주요 관광지에 식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여름 꽃 식재 작업이 진행된 선장포 노을공원·4.4만세운동기념공원·기미독립멸왜탑 등은 선장면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한번은 둘러보아야 하는 명소로써 이번 국토공원화 사업이 관내 관광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면은 기대하고 있다.

 

임승근 선장면장은 "이번 가로화단 정비 및 여름 꽃 식재가 선장면을 찾는 사람들의 쓰레기 불법투기를 줄이고, 자연환경 보전에 대한 의식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환경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깨끗하고 아름다운 아산시를 만들어 나가겠다. 아울러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산업을 발전시키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장면은 무한천·삽교천·도고천 등 3대 하천을 접하고 있어 빼어난 자연 경관을 감상하려는 방문객 및 낚시꾼들의 인기 관광지로, 일부 방문객들의 무책임한 쓰레기 투기로 인해 하천 및 가로화단 곳곳의 유지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