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호서대 SNS홍보단, 온라인으로 ‘스승의 날’ 감사 인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5/15 [09: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스승의날 유튜브 호서tv 썸네일 캡쳐  © 아산투데이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 SNS홍보단은 스승의 날을 맞아 원격수업으로 인해 만나지 못하는 교수님들에게 온라인으로 감사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코로나19의 재확산 염려로 일부 실험실습 과목을 제외한 과목들의 대면수업이 늦어짐에 따라 온라인을 통해 안부를 묻고, 이해와 격려로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 희망을 나누자는 의미를 담아 영상을 제작한 것이다.

 

이 영상은 스승의 날에 맞춰 호서대학교 유튜브 채널인 ‘호서TV’에 업로드 되고, 대학 공식 SNS채널에 공유된다.

 

영상을 기획한 SNS홍보단 PD 노수빈(영상미디어전공 4학년) 학생은 “코로나19가 사회에 전반적인 변화를 가져왔지만 이런 변화를 가장 크게 체감한 곳은 학교였던 것 같다”면서 “예기치 못한 상태에서 미뤄진 개학과 원격수업으로 학생과 교수 사이에 물리적 거리가 생겼지만 서로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은 여전함을 나누고 싶었다”고 전했다.

 

또한, 영상제작에 참여한 학생들은 “코로나19 상황이 좋아져 강의실에서 웃으면서 교수님들과 얼굴 보며 수업하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스승의 날’ 감사 인사,호서대 SNS홍보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