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안심병원 아산충무병원, 아산시기업인협의회와 업무협약
상호간 건강증진 도모 및 필요한 사항 적극적 협력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4/21 [14: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충무병원, 아산시기업인협의회와 업무협약  /사진=아산충무병원    © 아산투데이

 

 국민안심병원으로 지정된 아산충무병원이 지난20일 아산시기업인협의회와 지역내에서 함께하는 공동체 분위기를 형성하여 상호간에 건강증진을 도모하며 필요로하는 사항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협력하기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아산충무병원 권영욱 의료원장은 " 아산시기업인협의회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진심으로 영광으로 생각하며, 아산충무병원은 지난 3월 250병상에서 550병상으로 증축확장과 함께 뇌혈관센터와 심혈관센터는 우수한 의료진 및 3대의 혈관조영 치료시설을 보유하여 지역최고의 뇌/심혈관센터로 더욱더 자리매김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건강검진센터는 지역주민분들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국민주치의 윤방부 교수님을 필두로 한 최고의 의료진과 최신의 시설 및 장비를 갖추게 되었고, 이밖에 10개의 수술실과 33개의 중환자실 및 음압격리실과 음압수술실을 충분히 갖추어 감염에 대한 두려움없이 더욱더 안전하고 완벽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아산시기업인협의회 김영근 회장은" 지역 주민분들께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산충무병원 모든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분들이 진료를 받으러 서울을 포함한 타지역으로 멀리 가는일 없이 아산충무병원이 지역거점병원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주길 바란다"며, "아산시기업인협의회에서도 모든 회원분들께 아산충무병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 라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기업인협의회 업무협약,국민안심병원 아산충무병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