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 저소득 한부모 가족 밑반찬 지원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4/21 [09: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 저소득 한부모 가족 밑반찬 지원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문선영)는 4월 18일 권곡시장 일원에서 저소득한부모가족 중 부자가정과 조손가정을 대상으로 밑반찬 지원행사를 가졌다.

 

올해 지원대상은 전년도에 비해 8가구 늘어난 60가구이며, 지원단체도 3개 단체가 새로 참여해 총 15개 단체가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의 일원으로 봉사하기로 했다.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각 단체별 지원가구 결연을 맺고 직접 만든 반찬세트 및 간식 등을 가정방문해 전달했으며 앞으로 각 분기 및 명절, 동절기에 지속지원할 예정이다.

 

문선영 회장은 “올해에도 지원이 필요한 편부, 조부모 슬하의 아동들에게 어머니의 손길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협의회 회원들이 변함없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와 어려운 경제여건으로 지원이 필요한 시기에 맞춰 협의회에서 봉사규모를 확대해 더욱 많은 가정이 수혜대상이 될 수 있도록 애써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