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 코미디홀, '2020년 상생발전 협약식' 갖고 상생협력 다짐
도고지역 기관·단체 관계자 및 주민들과 상호협력
 
이대성기자 기사입력 :  2020/01/20 [15: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 코미디홀 2020년 상생발전 협약식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 코미디홀이 지난 17일 전시동 2층에서는 ㈜지앤미디어 주최로 ‘2020년 상생발전 협약식’을 갖고 상생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지역주민들과 레일바이크, 옹기·발효음식 전시체험관 등 도고지역 기관·단체 관계자 50여명이 참여했으며, 많은 관광객들이 도고를 찾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의 공동 개발 및 홍보, 다양한 먹거리 개발, 여유 공간의 효율적 활용 등을 위한 상호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 교환 및 협약이 진행됐다.

 

이와 관련해 아산시 관계자는 “도고는 한 곳에 다양한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광객들의 접근성과 인지도가 부족한 만큼 지역 공동체 간 상생하기 위해 꼭 필요했고, 이번 협약식이 그 시작점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향후 코미디홀에서는 매주 주말, KBS 인기개그맨 ‘파란만장 김진철 쇼’와 음악과 마술이 함께하는 ‘스마일브라더쇼’, EBS 인기만화 원작 공연인 ‘미니특공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공연 콘텐츠와 전시·체험 프로그램으로 관광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상생발전 협약식,아산 코미디홀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