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아산프로축구단, 2020시즌 코칭스텝 구성 완료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12/30 [20: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18시즌 K리그2 우승 견인한 박동혁 감독 재계약

-코칭스텝 선임 시작으로 2020시즌 준비 본격 돌입

-오는 1월 6일부터 부산 기장군서 2020시즌 1차 전지훈련

 

▲ 충남아산프로축구단, 2020시즌 코칭스텝 구성 /사진=충남아산프로축구단     © 아산투데이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아산)이 시민구단으로서 첫발을 떼기 위해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 가운데 2020시즌 코칭스텝 구성을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산은 본격적인 준비에 앞서 팀의 수장으로 박동혁 감독을 재선임하며 강한 믿음을 보였다. 지난 3년간 구단과 함께한 박동혁 감독은 2017시즌 수석코치로 첫 시작을 알렸다. 이후 2018시즌 감독 부임 첫 해 K리그2 우승을 이끌어냈으며, 2019시즌 선수단 운영이 힘든 상황 속에서도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해 선수단을 이끌어 나갔다.

 

다시 한 번 아산과 함께 비상을 목표로 2020시즌을 앞두고 있는 박동혁 감독은 “2019시즌은 우여곡절이 많은 시즌이었다. 구단도, 선수단도 모두 힘든 시기였지만 팬 여러분들과 아산시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아산의 축구가 계속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2020시즌의 목표는 보답과 반전이다. 구단을 향한 우려의 시선에 아산스러운 축구, 재밌는 축구로 팬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준비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 코칭스태프 중 이정규 코치, 권순형 GK코치와 재계약을 마친 아산은 선수시절 파이터형 센터백으로 불리던 최성환을 코치로 영입하며 코칭스텝 인선을 마무리 지었다.

 

최성환 코치는 대구FC-수원삼성-울산현대-광주FC-경남FC를 거친 베테랑 중 한 명으로 은퇴 이후 차범근 축구교실 수석코치 역임, 이후 전주 공고 코치로서 지도자의 길을 걷던 중 박동혁 감독의 부름을 받으며 아산의 코칭스텝으로 합류했다.

 

2020시즌 아산의 새로운 코칭스텝의 일원이 된 최성환 코치는 “아산의 코칭스텝으로 합류하게 돼 기쁘다. 프로팀 지도자로 첫 시작이지만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동계훈련부터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최성환 코치의 합류로 코칭스텝 선임이 마무리된 아산은 박동혁 감독을 필두로 이정규 코치, 최성환 코치, 권순형 GK 코치와 함께 2020시즌 새롭게 태어날 전망이다.

 

한편, 아산은 오는 1월 6일부터 부산 기장군에서 2020시즌 첫 담금질을 위해 1차 전지훈련을 앞두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