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 특임자회, 아산시에 취약계층 위한 후원품 전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12/26 [07: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충남지부 아산지회 후원 물품 전달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충남지부 아산지회(회장 이재훈)는 12월 24일 아산시(시장 오세현)에 아산시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자를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물품은 봉지라면과 컵라면 120박스로, 특수임무유공자회 충남지부 아산지회 회원일동과 한국네트워크, 아산프리테니스, 양평해장국(염치점), 녹색연합회, 금곡초등학교 학부모회의 후원금과 물품을 지원받아 마련된 것이며, 아산시기초푸드뱅크를 통해 각 읍면동 복지사각지대 위기 가정 등 저소득층에게 지원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재훈 회장은 “연말이 되면 어려운 이웃이 더 외롭고 힘드실 거같아 회원들의 뜻을 모아 후원물품을 준비하게 되었다. 관내 어려운 이웃과 조금이나마 마음을 나누고 힘이 되고자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종택 복지문화국장은 “관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나눔과 함께 라면을 후원해 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다. 후원한 분들의 고마운 마음이 잘 전달 될 것이다. 나눔실천에 동참해 주시니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충남지부 아산지회는 작년에 이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후원하고 있고, 아산시 관내 환경정화 봉사활동, 김장김치 후원 등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취약계층 후원품 전달,아산시,아산 특임자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