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원대 뷰티케어학과, 4년간의 기록 전시 ‘졸업작품 및 논문 전시회’
 
김진숙 객원기자 기사입력 :  2019/12/13 [08: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유원대 뷰티케어학과 ‘졸업작품 및 논문 전시회’  기념촬영  /사진=김진숙 객원기자  © 아산투데이

 

 유원대학교 뷰티케어학과는 11월 28일부터 12월 20일까지 졸업생들의 작품 전시 및 논문을 교내 심우관에서 전시 중이다. 올해로 13회 째인 졸업 작품 및 논문 전시회에는 약 120점이 출품되었고 그중 20여 점은 국제전에 출품되었다.

 

▲졸업작품 및 논문 전시회’ 테이프 커팅  /사진=김진숙 객원기자       © 아산투데이

 

또한 '제29회 '대한미용학회 학술대회'에서 ‘뷰티 동영상 관심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란 주제로 뷰티케어학과 김나연(3학년), 지유진(3학년) 학생이, '나르시시즘이 남성화장 행동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으로 이인재(3학년), 이진경(3학년) 김소희(3학년)학생이 공동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울러 작품 전시에서도 성혜림(3학년) '우는 헤카테의 숲', 유윤빈(3학년) 'Adora', 정주희(3학년) 'from 美', 박혜원(3학년) 'j'adore'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졸업작품 및 논문 전시회’  작품  /사진=김진숙 객원기자     © 아산투데이

 

졸업작품 전시 및 논문 발표 첫 날 참석한 채훈관 총장은 축사에서 “졸업 후 사회에 나가 창의적인 인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며, “본인의 인생 좌우명으로 삼게 된 'yes I can' 책처럼 긍정적 자세가 인생의 열쇠가 된다고 생각한다.”라는 축사로 학생들을 격려했다.

 

또 뷰티케어학과 학과장인 허정록 교수는 “대학 4년간의 흔적이 졸업 작품 도록집”이라며 “늘 뒤를 돌아보면서 발전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여러분들이 되기를 바란다.”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졸업작품 및 논문 전시회’  작품  /사진=김진숙 객원기자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