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민현 호서대 항공서비스학과, 2019 피트니스 스타 3위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11/16 [09: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호서대학교는 항공서비스학과 4학년 최민현 학생이 최근 장안대학교에서 열린 ‘2019 피트니스스타 아마리그’ 모노키니 부문에서 3위로 입상했다고 15일 밝혔다.

 

▲ 항공서비스학과 최민현 피트니스스타 3위  /사진=호서대   © 아산투데이

 

항공서비스학과 최민현 학생은 운동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지만 올 7월부터 운동을 시작하여 열심히 노력한 결과 15kg의 체중도 감량하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모노키니 3등 등의 수차례 상위권에 입상한 후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를 닮은 외모로 언론에 보도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민현 학생은 갑작스럽게 불어난 체중과 나빠진 피부 때문에 소극적인 성격으로 바뀌어 진 것을 안타깝게 생각한 지도교수의 권유로 운동을 2019년 1학기부터 시작한 것이 출전의 계기가 되었다.

 

이번 전국 대회는 지방대회에서 상위 입상한 최정예 몸짱들이 출전했고, 3위로 입상한 호서대 최민현 학생의 삶의 모토는 ‘열정을 갖고 매년 새로운 도전을 통해 나를 발전시키자’이다.

 

최민현 학생은 “자신을 믿고 응원해준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 앞으로도 자신의 튼튼한 체력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을 통해 스스로를 발전시켜 나가, 우리나라 대표 국적 항공사의 객실승무원이 꼭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서명선 지도교수는 “평소 모범적이고 성실한 학생으로서 학업성적도 우수하였는데 일시적이나마 소극적인 모습이 안타까웠지만, 운동 권유를 받아들여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과 노력을 통해서 일궈낸 성취감을 다시 자신감으로 승화시켜 토익 등의 외국어 성적들 또한 상위권으로 해낸 것이 정말 대견하고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피트니스 스타 3위,최민현 호서대 항공서비스학과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