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훈식, 아산‘을’ 시·도의원과 추석명절 귀향인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9/12 [10: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훈식 국회의원이 천안아산역, 온양온천 시장을 차례로 방문해 추석 인사에 나섰다  /사진=더민주 아산을 지역위원회   © 아산투데이

 

 더불어민주당 강훈식 의원(충남 아산을)이 6명의 아산'을' 시도의원(조철기·안장헌 도의원, 김희영·김미영·안정근·이상덕 시의원)과 함께 9월 11일 추석 명절을 맞아 귀향인사와 함께, 민생 현장을 방문했다.

 

▲아산시 노인회 회원들과 차담 후 기념촬영     © 아산투데이

 

이날 오전 강 의원은 아산시 노인회(회장 오치석) 회원들과 차담을 나눴다. 아산 내 우체국 인력 부족 문제, 주요 도로 공사 현황 등 아산시 내 주요 현안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그는 음봉 산동복지관(관장 장보윤)을 방문했다. 열악한 복지관 재정과 노후 설비 교체 문제 등 복지 현장에서의 고충을 듣고, 함께 해결 방안을 모색했다. 이어 강 의원은 점심 식사 배식 봉사에 나서 복지관 어르신들의 식사를 직접 챙겼다.

 

▲온양온천 시장을 방문해 추석 인사를 나누고 있다      © 아산투데이

 

강 의원은 오후 일정으로 배방 하나로마트, 천안아산역, 온양온천 시장을 차례로 방문해 추석 인사에 나섰다. 특히 천안아산역에서는 김영애 아산시의장, 배방읍 부녀회 회원들과 함께 귀성객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중앙), 오세현 아산시장((왼쪽 세번째)과 함께 기념촬영 하는 강훈식 국회의원(왼쪽 두번째)     © 아산투데이

 

한편, 강 의원은 양승조 도지사 함께 천안아산 도시통합 운영센터를 방문해, 천안과 아산 일대의 교통 통제 시스템 등을 살피고 관련 직원들을 격려했다. 특히 그는 평소 민원정책의 날에서 들었던 도로 및 대중교통 관련 민원을 전달하며 충남도와 아산시에 협조를 요청했다.

 

강 의원은 이날 "가족과 이웃이 함께 웃는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아산 시민에게 추석 인사를 전하며, "많은 분들의 성원 덕분에 20대 국회 하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이 됐다. 아산시와 충남도의 예산이 차질 없이 확보되도록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훈식, 아산을 시도의원과 추석명절 귀향인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