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양3동 맞춤형복지 벤치마킹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8/22 [12: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온양3동을 방문한 홍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들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홍성군 홍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온양3동의 행복키움추진단 조직관리 및 지역복지특화사업, 복지사각지대 해소방안 벤치마킹을 위해 8월21일 온양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형관)를 방문했다.

 

이날 홍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함동열)위원 10여명은 온양3동 맞춤형복지팀에서 담당하는 주요업무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구성현황, 민간협력 활성화를 위한 공공과 민간의 협업내용, 복지사각지대 발굴 해소에 대해 질의하고응답하는 형태로 약 1시간 30분정도 진행했다.

 

함동열 민간위원장은 “온양3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의 사업내용과 시스템, 후원자와 후원금 관리,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해소방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왜 온양3동이 찾아가는 보건복지사업 서비스가 전국적으로 유명한지 직접체감했다.”고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온양3동행정복지센터는 홍성군 홍동면 행정복지센터 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찾아가는 맞춤형복지사업이 안정적으로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의 할 것을 약속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홍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양3동 맞춤형복지 벤치마킹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