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민식·이숙희씨 가족... 취약계층 지원 나눔실천 앞장
백미 2,000kg 후원...올해 2번째 백미 나눔 귀감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7/26 [12: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왼쪽부터) 차남 이태호군, 이숙희님, 유병훈 아산시 부시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아산투데이

 

 아산시 모종동에 거주하는 이민식·이숙희씨 가족은 7월 25일 아산시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물품으로 백미를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 백미는 2,000kg(10kg*200포)로 지난 4월 1,000kg에 이어 두 번째이며, 가족의 이름으로 각 읍면동에 후원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등 긴급하게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이숙희씨는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된다는 말처럼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다 보면 전달하는 저 또한 마음이 따뜻해지고 행복함을 느끼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행복 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유병훈 아산시 부시장은 “이웃이 이웃을 돕는 주민네트워크 활성화에 앞장 서주고 있는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많은 분들에게 두 분의 행복 바이러스가 잘 전달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민식씨와 그의 가족은 온양1동, 온양3동, 영인면 등에 백미, 떡국떡, 연탄, 계란 등 지속적인 후원을 해왔고, 올해 1월에도 떡국떡 170박스(1박스/4kg), 4월 백미100포(10kg)를 후원하는 등 아산시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나눔활동에 온 가족이 참여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 이민식·이숙희씨 가족, 취약계층 지원 나눔실천 앞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