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폴리텍대 이석행 이사장, 아산캠퍼스 방문 '영어캠프 격려 및 교직원과의 대화'
주요 업무현황과 캠퍼스 운영 전반에 대해 소통 공유
 
이대성기자 기사입력 :  2019/07/10 [08: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캠퍼스 교직원과 함께(앞줄 중앙 이석행 이사장, 오른쪽 두 번째 장우영 학장)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 아산투데이

 

 한국폴리텍대 이석행 이사장이 7월 8일(월) 아산캠퍼스(학장 장우영)를 방문해  오후 4시부터 ‘국내 영어캠프 참여 재학생 간담회’와 ‘아산캠퍼스 교직원과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한국폴리텍대학은 재학생을 대상으로 재학생의 취업역량을 제고하며 MOU를 맺고 있는 해외 대학교들과의 글로벌 네트워크 활용을 통해 캠퍼스의 국제교류협력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하계 방학 중에 국내, 국제 영어캠프를 운영한다.

 

▲이사장과 한국폴리텍대학 Summer English Camp 학생들과 단체기념촬영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 아산투데이

 

아산캠퍼스에서 진행하는 국내 영어캠프는 7.1(월)~12(금)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또한 필리핀, 미국, 영국에서 진행되는 국제 영어캠프는 3주 동안 이뤄진다. 참여 학생은 교육비와 문화체험비 등만 지불하고, 항공료 등은 폴리텍대학에서 지원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 산학사업부(032-650-6664~6665)에 문의할 수 있다.

 

이날 이석행 이사장은 국내 영어캠프 현장을 방문하고 학생들과 간담회에서 “방학기간 중임에도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학생들을 보니 대견하다.”며, “영어캠프가 진행되는 2주 동안 집중적으로 연수에 임한다면 더 나은 내일을 위한 기회가 분명히 찾아올 것이다.”라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영어캠프 간담회에 앞서 이루어진 업무보고에서 장우영 학장은 7~8월 아산캠퍼스에서 진행 예정인 국내 영어캠프 외에 ‘특성화고 교원연수’, ‘몽골 국제기술봉사’, ‘반도체디스플레이과 미래성장동력 학과개편’와 ‘러닝 팩토리(Learning Factory) 추진계획’ 등 주요 업무현황과 캠퍼스 운영 전반에 대해 소통하고 공유했다.

 

▲이석행 이사장이 직원들과 질의 응답을 하고있다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 아산투데이

 

이후 이사장은 ‘아산캠퍼스 교직원의 대화’ 시간을 통해 아산캠퍼스 교직원들의 애로사항과 법인 및 이사장에 바라는 점 등을 청취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사장은 “교직원들이 바라는 복지, 처우개선 등 문제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며, 정부 여러 부처와 긴밀히 협조하고 있는 만큼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교직원 모두가 폴리텍의 한 가족”이라고 강조하며,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자신의 역할을 다 해준 덕분에 우리 한국폴리텍대학이 경영평가 ‘A등급’과 청렴도 평가 ‘1위’를 수상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하며 캠퍼스 방문을 마무리했다.

 

▲교직원 간담회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폴리텍대 이석행 이사장, 아산캠퍼스 방문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