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장애인체육회, 제25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출전
아산시 선수단, 선수와 임원 및 보호자 등 총 406명 참가...종합 5위 목표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6/13 [09: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오세현) 소속 아산시 대표 선수단이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3일간 충남 태안군 일원에서 열리는 제25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한다.

 

아산시 선수단은 선수 283명과 임원 및 보호자 123명, 총 406명이 참가해 육상, 골볼, 보치아, 게이트볼 등 16개 정식종목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룬다.

 

앞서 대회에 출전하는 아산 선수들은 청각부문 일반부 축구, 보치아, 골볼 강화훈련을 진행하여 각 종목별 선수들은 막바지 훈련에 박차를 가했으며, 아산시장애인체육회는 제25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의 사기 진작을 위해서 종목별 강화훈련장을 방문해 선수단을 격려했다.

 

함윤수 아산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은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좋은 성적 거두길 바란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 최선을 다해준 아산시 선수단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게 앞으로도 끊임없는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한편 아산시 선수단은 지난해 열린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서 금메달 28개, 은메달 39개, 동메달 37개 총 104개의 메달을 획득해 종합 5위를 차지했으며 이번 대회도 5위를 목표로 입상을 향한 각오와 의지를 다질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장애인체육회, 제25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출전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