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 전ㆍ의경회와 아산경찰서, 아산헌혈의 집 개소 기념 사랑의 헌혈봉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5/15 [20: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 전ㆍ의경회 김한규 회장이 헌혈에 참여하고 있다     © 아산투데이

 

 아산 전ㆍ의경회(회장 김한규)회원들과 아산경찰서(서장 김보상)직원들이 5월 14일 아산 헌혈의집을 찿아 헌혈봉사에 나섰다.

 

이날 헌혈은 아산 헌혈의 집 개소를 기념하고 봉사단체로서 헌혈에 동참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자리로 20여명이 참여했지만 헌혈 조건에 맞는 7명이 헌혈에 참여했다. 아울러 이날 참석하지 못한 회원들은 차후 헌혈에 동참할 것을 약속해다.

 

▲아산 헌혈의 집을 방문한 이명수 국회의원과 기념촬영     © 아산투데이

 

이날 헌혈의 집을 방문한 국회보건복지위원장 이명수 국회의원(아산 갑)은 헌혈 봉사에 나선 아산 전ㆍ의경회 회원들과 아산경찰서 직원들을 격려하며 사랑의 헌혈에 동참해 주어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김한규 회장은 "아산에 헌혈의 집이 개청한 것을 기념하고 봉사단체로서 당연히 사랑의 헌혈에 참여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헌혈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각종 봉사는 물론, 사랑의 헌혈에 회원들과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 전ㆍ의경회회는 초대 고종민 회장을 필두로 현재 김한규 서부신협이사장이 2대 회장으로 30여명의 회원들이 묵묵히 봉사활동에 나서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 전ㆍ의경회, 아산경찰서, 아산헌혈의 집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