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주종합사회복지관, 21세기카센터 ‘좋은이웃가게’ 지정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4/16 [15: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왼쪽부터) 채종병 관장과 손동광 대표 /사진=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 아산투데이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종병)은 아산시 풍기동 소재 ‘21세기카센터(대표 손동광)’을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로 지정했다고 지난 15일(월) 밝혔다.

 

굿네이버스‘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은 물론,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해 빈곤아동들의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 지원을 통해 건강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매장단위의 나눔 캠페인이다.

 

채종병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21세기카센터가 좋은이웃가게로 선정돼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손동광 21세기카센터 대표는 “풍기동 인근의 많은 업체들이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여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우리 가게 또한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게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1세기카센터는 아산시 풍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동차를 수리·정비하는 업체이다. 질 높은 서비스와 친절함으로 주민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으며, 지역 내 저소득 주민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은 1994년 아산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사회 문제해결 및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전문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좋은이웃가게에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041-544-7411)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goodshop.gni.kr)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21세기카센터 좋은이웃가게 지정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