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승마협회, '이순신축제 및 아산시장배전국승마대회’ 이색홍보 눈길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4/16 [08:3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제58회 아산성웅이순신축제와 제1회 아산시장배전국승마대회를 승마거리퍼레이드로 홍보하고 있다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시승마협회가 제58회 아산성웅이순신축제와 연계해 4월 27일~28일(2일간) 곡교천 시민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제1회 아산시장배전국승마대회’ 의 성공개최를 위한 승마 거리퍼레이드 이색홍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 협회회원 20여명과 말6두로 이순신축제와 승마대회의 시기와 장소를 알리는 승마 거리퍼레이드를 펼쳐 시민들의 관심을 모았다.

 

승마 거리퍼레이드는 곡교천 시민체육공원~온양온천역 등 약 10km의 거리를 행진하며 아산성웅이순신축제와 아산시장배전국승마대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했으며 오는 21일 한차례 더 거리퍼레이드를 실시할예정이다.

 

시는 제58회 아산성웅이순신축제의 새로운 볼거리로 전국단위 제1회 아산시장배전국승마대회를 개최해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산시승마협회 회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이번 승마대회는 아산시승마협회 주관, 아산시가 주최해 말130여두, 선수 250여명이 참가하며 유소년60class, 장애물60.80.90.100class, Y.H60class, 마장마술Ⅱclass, 릴레이(혼선팀경기) 등 경기가 펼쳐진다.

 

부대행사로는 전통 마상무예 공연, 시민 승마체험, 말마차체험, 말먹이주기, 편자던지기, 포토존, 지역 농특산물 장터, 푸드트럭, 프리마켓 운영 등을 운영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승마협회, 이순신축제, 제1회 아산시장배전국승마대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