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중 소년합창단과 업무협약
양 기관, 정보제공 및 인적․물적 자원교류 적극 협력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4/12 [16: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장아장합창단 업무 협약 기념촬영(왼쪽부터) 이장호 아산장애인복지관장, 심관보 아산중학교 교장 /사진=아산시장애인복지관     © 아산투데이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 아장아장합창단과 아산중학교(교장 심관보) 소년합창단은 4월 11일(목)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장애인합창단의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과 아산중학교 심관보 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협약사항은 합창단 운영에 따른 물리적(장소)제공, 아산중학교 소년합창단원의 자원봉사 기회 제공 및 봉사 협조, 정보공유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한 정보제공 및 인적․물적 자원 교류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아장아장합창단은 지난 15년 8월 충남사회복지협회 지원사업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다양한 외부활동으로 충남 지역 장애인합창단 운영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19년 장애인복지관 시․도활성화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합창단원의 음악적 기량 향상 및 폭 넓은 문화․예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산중학교 심관보 교장은 “앞으로도 협력 관계를 통해 배려와 나눔의 기쁨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창호 관장은 “함께 하는 합창단원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서로 많은 것을 배우고, 소중한 것을 함께 느끼는 두 합창단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아장아장합창단은 4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합창연습, 공연활동, 합창대회 등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가족지원팀(041-545-7727)로 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중 소년합창단 업무협약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