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도서관, 도서관주간행사 진행... 다채로운 행사마련
캘리그라피 배우기 등 9종 행사 진행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4/11 [13: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교육지원청 아산도서관(관장 박순규)은 제55회 도서관주간(4.12 ~ 18)을 맞이하여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적극 홍보하고,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문화공간으로서의 도서관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한다.

 

▲2018년 도서관주간 행사 /사진=아산교육청    © 아산투데이

 

도서관은 4월 2일부터 사계절출판사가 후원하는 ‘토끼와 호랑이’ 원화전시를 시작으로 학부모를 위한 자녀교육 특강 ‘영어교육’(4월 2일·9일), ‘코딩교육’(4월 19일·26일), 어깨동무와 함께하는 인형극 공연 ‘봉지공주와 봉투왕자’(4월 12일), 캘리그라피 배워 엽서 만들기(4월 13일), 동화책 읽고 이야기 속  요리 만들기(4월 13일) 그 밖에 4월 내내 이용자 대출정지 반짝 해제, 도서관 안내 책자 배부, 테마 도서전 운영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박순규 도서관장은 "이번 도서관주간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이 도서관을 좀 더 재미있고, 친숙한 곳으로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도서관(☎541-102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도서관, 도서관주간행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