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정열 선도농협 김치가공공장장,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2/07 [09: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정희(좌)도고면장이 이정열(우) 선도농협 김치가공공장장에게 농축산부 장관상을 대신 수여 후 기념촬영 했다          © 아산투데이


 이정열(55) 선도농협 김치가공공장장이 최근 농민 조합원 수익증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에 지난 2월1일 실시된 선도농협(조합장 박종호) 제13기 정기총회에서 이정희 도고면장이 이정열 공장장에게 농축산부 장관상을 대신 수여했다.

 

▲이정희(좌)도고면장이 이정열(우) 선도농협 김치가공공장장에게 농축산부 장관상을 수여하고 있다      © 아산투데이

 

선도농협 김치가공공장은 지난 1991년 11월 1868.69의 규모로 설립돼 삼성전자 등 관내 기업을 비롯해 학교급식 등에 포기김치와 총각김치 등 35개 종류를 납품하고 있다.

 

또 체험 학습장을 통해 결혼이주여성을 비롯해 학생, 주부 등을 대상으로 김치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한편, 매년 ‘아산 맑은 도고 쪽파 김치 축제’ 등 다양한 행사를 펼쳐오고 있다.

 

이정열 공장장은 “농협 직원으로서 가장 큰 상을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농민조합원들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이정열 선도농협 김치가공공장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