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삼성전자 TSP총괄, 설 맞이 소외계층에 선물세트 전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1/26 [14: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설맞이 선물 전달식 기념사진 촬영 모습(왼쪽부터 차례대로 송준규 삼성전자TSP총괄 사원대표, 고윤경 대한적십자사 배방봉사회장, 김완겸 배방읍장, 오병국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장, 장보윤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장)     © 아산투데이

 

 

 삼성전자 TSP총괄이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5일 배방읍(읍장 김완겸)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오병국)을 찾아 노인, 장애인세대 등 소외계층을 위한 선물 270세트(1천485만원 상당 갈비세트)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이장단협의회, 대한적십자사 배방봉사회 및 삼성전자 온양캠퍼스 임직원 자원봉사자가 참여했으며, 소외계층 대상자 가정을 직접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선물과 함께 따뜻한 마음까지 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김완겸 읍장은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삼성전자의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소외받는 이웃이 없는 살기좋은 배방읍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TSP총괄, 설 맞이 소외계층에 선물세트 전달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