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 (주)광스틸, 이웃사랑으로 따뜻한 연말나누기 실천
아산자원봉사센터와 연계, 아산실버요양원서 이웃사랑 자원봉사활동 참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8/12/19 [22: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스틸 아산지점(대표이사 곽인학)은 지난 12월 15일 아산실버요양원에서 진행된 이웃사랑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했다.

 

▲㈜광스틸 아산지점 임.직원들이 지난 12월 15일 아산실버요양원에서이웃사랑 자원봉사활동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 아산투데이

 

㈜광스틸은 꾸준히 지속해온 사회공헌의 뜻을 이어오기 위해 아산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이웃사랑 나눔실천으로 아산실버요양원과 연결되어 활동하게 되었다.

 

이날 ㈜광스틸 아산지점 임‧직원 18명은 아산실버요양원 시설 어르신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침대시트를 후원했으며, 환경정화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참된 자원봉사활동을 몸소 실천했다.

 

㈜광스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우리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보람된다. 앞으로 꾸준한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기업이 받은 사랑을 시민들에게 돌려드리겠다.”며, “더불어, 내 년에도 더 나은 자원봉사활동을 구성하고 고민하여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스틸 아산지점, 아산자원봉사센터와 연계, 아산실버요양원 이웃사랑 자원봉사활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