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세환 씨, 아산시 블로그 공모전서 최우수작 선정
‘찾아가고 싶은 아산’ 잘 담아내... 수상작, 아산홍보 콘텐트 활용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8/12/05 [09: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아산의 숨은 매력을 찾기 위해 실시한 “2018년 아산시 블로그 공모전”에서 주세환 씨의 ‘이순신 장군, 은행나무 그리고 가을이 있는 아산 여행’이 최우수작으로 선정됐다.

 

5일 시에 따르면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아산의 관광명소와 축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역사문화 등을 주제로 블로그 공모전을 실시한 결과, 전국에서 총 32명이 54점의 작품을 지원했으며, 외부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최우수 1작품, 우수 2작품, 장려 3작품, 입선 4작품 등 총 10개의 수상작을 결정했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주세환 씨 작품은 가을과 이순신 장군을 주제로 여행코스를 만들어 소개하며 감성 사진을 통해 ‘찾아가고 싶은 아산’을 담아냈다.

 

우수작은 ▲ 강정임 씨의 ‘아산 당일치기 여행코스 가을 단풍명소 Best4’ ▲차석철 씨의 ‘아산 지중해마을(아산 가볼 만한 곳)’이 선정됐다.

 

그 외 아산외암마을 짚풀문화제, 온양민속박물관, 현충사, 곡교천 은행나무길 등 아산의 역사문화와 다양한 관광명소를 참신하고 특색 있는 작품 7편이 장려 및 입선작으로 선정됐다.

 

한편, 수상작은 향후 아산을 알리는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세환, 아산시 블로그 공모전서 최우수작 선정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