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무궁화, 시즌 종료 후 에도 사회공헌 활동 활발
아산 초사초서 비타민스쿨... 미니게임, 사인회 등 진행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8/11/23 [08: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김부관, 김선민, 김영남이 22일 아산 초사초등학교(이하 초사초) 비타민스쿨에 나섰다.

 

▲사인공을 받아들고 즐거워하는 학생들     © 아산투데이

 

이날 프로그램을 위해 이동하던 중 비타민스쿨을 가장 기다렸음을 밝힌 김선민은 “시즌이 끝나서 비타민스쿨 나가는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오랜만에 나가는 만큼 새로운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진행 해보려한다”며 어김없이 프로그램 진행자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자 준비했음을 전했다.

 

김선민의 다부진 각오와 함께 초사초에 도착한 선수단은 학생들의 부상 방지를 위해 평소보다 스트레칭 시간을 늘리며 충분히 몸을 풀게끔 유도했다. 이후 김선민의 진행에 맞춰 김부관이 빨강팀을 김영남이 노랑팀의 리더가 되어 릴레이 게임을 진행했다.

 

▲선수 들과 학생들이 즐겁게 게임을 하고있다     © 아산투데이

 

이후 원거리‧장거리 슈팅, 패스게임 등으로 기초를 다진 학생들은 다시 한 번 빨강팀과 노랑팀으로 나뉘어져 미니게임을 진행했다.

 

미니게임에서는 한 팀만 기쁨을 맛봤지만 프로그램 말미에는 프로그램 참가자 전원이 웃을 수 있는 선수단 사인회를 진행했다. 사인회 진행과 더불어 퀴즈를 한 사인볼 지급이 이뤄졌다.

 

프로그램 마무리 직후 김부관은 “프로그램 참가한 학생 중에 우리 우승 티셔츠를 입고 있는 친구가 있었다”며 반가움을 표시했다.

 

▲비타민 스쿨 단체기념촬영     © 아산투데이

 

비록 시즌은 마무리됐지만 지역사회에 녹아들기 위해 다방면으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아산 시민 모두를 웃게 하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으로 아산 시민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무궁화, 시즌 종료 후 에도 사회공헌 활동 활발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