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창번영회, 주민노래자랑 및 문화예술공연 개최
추석 맞이 행사로 주민과 귀성객들에게 정 나눠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7/10/10 [09: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찰의장대 공연으로 행사를 더욱 빛내고 있 다    © 아산투데이


 신창번영회(회장 한종길)가 지난 9월 30일 신창남성초등학교에서 제5회 한가위 찾아가는 문화예술축제 및 주민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신창번영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낮에는 송편빚기, 여자투호던지기, 어르신 윷놀이, 어린이 제기차기 등 주민 참여행사를 진행하고 저녁에는 찾아가는 문화예술공연과 주민노래자랑이 펼쳐졌다.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경기를 마련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 체험 프로그램을 통하여 행사장을 찾은 지역주민들과 귀성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종길 신창번영회장은 “기획부터 운영까지 신창번영회가 직접 맡아가며 제5회를 이어가고 있다. 이렇게 주민분들이 즐거워하니 보람을 느끼며 한가위 보름달 가을 풍경 속에 소중한 추억 담아가시길 바란다”며 뜻을 전했다.

김정식 신창면장은 “한가위를 맞아 번영회에서 매년 행사를 마련해주어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 또한 사할린 어르신들도 다수 참여하시어 명절인데도 가족이 있는 곳에 못가는 대신 흥겨운 자리가 된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창번영회, 주민노래자랑 및 문화예술공연 개최 관련기사목록
배너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