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남개발공사, 아산시 청년기업 지원 위한 기부금 전달

아산투데이 | 기사입력 2021/11/26 [21:29]

충남개발공사, 아산시 청년기업 지원 위한 기부금 전달

아산투데이 | 입력 : 2021/11/26 [21:29]

 

▲ 충남개발공사 기부금 전달 기념사진. (왼쪽부터) 오세현 시장, 정석완 사장, 전형준 대표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충남개발공사(사장 정석완)가 아산지역을 위한 활동을 펼치는 아산시 청년기업협의회를 지원하기 위해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26일 전달식에는 오세현 아산시장, 정석완 충남개발공사 사장, 전형준 아산시 청년기업협의회 대표가 참석했다.

 

아산시 청년기업협의회는 지역문제의 해결과 발전 방향 모색을 통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자 올해 초 아산시 청년 기업들이 만든 단체로, 최근 도고청년마을 만들기 사업을 추진하는 등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전형준 대표는 “아산시 청년협의회가 결성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준비할 것들이 많은 상황에서 이렇게 소중한 기부금을 지원해주셔서 더욱 힘이 난다”며 “청년들의 새로운 감성과 시각으로 도고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충남개발공사에서 그동안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으로 훌륭한 일들을 많이 하셨는데 이렇게 아산지역을 위해 활동하는 청년단체를 응원해주셔서 더욱 감사드린다”며 “2022년 입주 예정인 ‘꿈비채’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도 함께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