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년유권자연맹 아산지회가 3월 18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장애인 복지 발전과 청년의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 했다 /사진=한국청년유권자연맹 아산지회 © 아산투데이
|
한국청년유권자연맹 아산지회(운영위원장 정규상)가 3월 18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과 장애인 복지 발전과 청년의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복지관 프로그램 이용자를 위한 샌드위치 및 음료를 전달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자원봉사의 기회 제공 △정보 공유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지역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한 물품 후원 등을 통해 복지증진에 함께 이바지할 것을 약속했다.
한국청년유권자연맹 아산지회 물품전달 © 아산투데이
|
한국청년유권자연맹 아산지회 정규상 운영위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지역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협력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장애인복지증진을 위해 필요한 인력 등 다양한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우리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아산지회 청년들과 협력해 장애인분들이 우리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산지회 회원으로 샌드위치를 후원한 잇덴굿 신부점 윤욱선 대표는 “어려운 시기지만 지역에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에 감사하다.”며 “작은 힘이지만 적극적인 참여로 청년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청년유권자연맹은 아산지회는 지역 봉사활동 외에도 정치인 간담회, 축제 참여, 청년 정책 발굴 등 청년의 참여를 통한 지역 사회 기여에 힘쓰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