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해· 새날 ‘현충사·맹사성고택·충렬탑’ 참배로 열다"
이명수 의원, 맹의석·윤원준·이의상 아산시의원들과 동행 참배로 새해 각오 다져
 
이대성기자 기사입력 :  2021/01/02 [21:5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명수 의원(가운데)이 아산갑지역 아산시의회 맹의석(우측 두번째)·윤원준(우측 첫번째)·이의상(우측 네번째) 시의원들과 현충사 동행 참배 후 새해 각오를 다지고 있다  © 아산투데이

 

 이명수 국회의원(국민의힘, 아산시갑)이 2021년(辛丑年) 새해를 맞아 현충사·맹사성고택·충렬탑을 참배하는 일정으로 ‘새해·새날’을 열었다.

 

이날 참배는 주요당직자가 함께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5인 이상 집합금지 조치에 따라 국민의힘 아산갑지역 아산시의회 맹의석·윤원준·이의상 시의원들과 동행 참배했다.

 

이명수 의원은 현충사 참배 후 방명록에 ‘(신)비스런 새 아침 새 햇살 현충사 하늘과 땅 밝게 비추니, (축)복과 감사 속에 다시 뵈온 충무공 이순신 장군님 더욱 크게 빛나고, (년)초부터 혼란스런 나라 바로잡을 장군님 정기, 온 누리에 넘쳐나네’라고 평소 즐겨 쓰던 삼행시로 글귀를 남겼다.

 

▲ 남산안보공원 충렬탑 참배  © 아산투데이

 

또, 충렬탑 참배에서는 “국가와 민족을 위해 희생하신 영령들의 고귀한 희생정신을 이어받아 국가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새해 각오를 다졌다.

 

새해 현충사 등 참배를 마친 이명수 의원이 국민의힘 아산갑 봉사단 단원들과 함께 새해 아산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귀향객이 많이 이용하는 온양온천역을 찾아 방역 봉사활동에 나서고 있다   © 아산투데이

 

한편 참배를 마친 이명수 의원은 국민의힘 아산갑 봉사단(단장 윤원준) 단원들과 함께 새해 아산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귀향객이 많이 이용하는 온양온천역을 찾아 방역 봉사활동에도 나섰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의상 아산시의원,윤원준 아산시의원,맹의석 아산시의원,이명수 국회의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