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립소방연구원, 송악면에 따듯한 사랑의 기부금 전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12/30 [08: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국립소방연구원 송악면에 성금 기탁(왼쪽부터) 김영진 송악면장, 박종석 국립소방연구원 사무관, 송창운 행복키움추진단장 © 아산투데이

 

 아산시 송악면 동화리에 위치한 국립소방연구원(원장 이창섭)이 지난 29일 송악면(면장 김영진)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 지원 사업 추진을 위한 기부금 938,500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국립소방연구원 직원들이 관내 독거노인을 위한 연말 행복나눔 바지회를 개최하여 생긴 수익금을 전달해 큰 의미가 있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한 연구원 직원은 “연말 행복나눔 바지회를 개최하여 생긴 수익금이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진 송악면장은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신 국립소방연구원 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후원금은 관내의 독거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전달된 모금액은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에 전달되어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의 복지서비스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국립소방연구원은 1991년 소방연구실 설치(대통령령 제13357호)로 중앙소방학교에서 분리되어 2001년 12월 충남 아산시 송악면으로 이전 후, 2019년 5월 승격돼 소방 및 재난대응의 총괄 연구기관으로서 실용적 화재진압 및 조사기술을 연구하고 화재예방 및 소방정책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송악면,국립소방연구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