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선관위, '정치자금 기탁' 모금활동 전개
정치후원금센터 통해 휴대폰 결제, 간편결제 등 직접 이체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11/19 [13: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는 소액다수의 투명한 정치자금 기탁을 통해 건전한 민주정치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자발적인 기탁금 모금을 위한 활동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정치자금 기탁은 ▲정치후원금센터(www.give.go.kr)에서 가능하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기탁금 계좌로 직접 이체할 수도 있다. 정치후원금센터를 통할 경우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간편결제(KaKaoPay, PAYCO)등 다양한 방법으로 정치자금을 후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깝게 버려지는 신용카드 포인트를 이용한 정치후원금 기부도 가능하다.

 

특히 정치자금을 기부하면 ▲10만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가되어 개인의 경제적 혜택 ▲개인의 정치참여 확대 ▲정치인들의 투명한 정치자금 운용으로 건강한 정치문화 실현 ▲신용카드사의 포인트 서비스 제공을 통한 기업의 사회공헌 유도 ▲매년 사라지는 약 1,000억원의 포인트사용으로 경제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다양한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는 "정치자금 후원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격려가 투명한 정치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정치후원금 모금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