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소방서, 소방안전교육 콘텐츠 공모
오는 11월 13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 통해 신청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10/13 [16: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소방안전교육 콘텐츠 공모 개최 홍보 포스터  © 아산투데이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천)는 오는 11월 13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 소방안전교육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어린이들의 조기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모집한 한국119소년단의 활동이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에 따라, 체험형 소방안전교육이 곤란해져 위축됨에 따라 이를 개선하고자 마련됐다.

 

아산소방서는 2020년 관내 4개 단 107명의 단원을 모집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소방안전체험ㆍ문화 활동이 중단된 상태로 한국119소년단원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안전교육콘텐츠를 제공해 활동을 활성화하고자 지도교사의 역할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참가자격은 2020년 등록된 한국119소년단 지도교사로 소년단원 대상 1차시 분량의 소방안전교육 주제이며, 접수 방법은 한국소방방송(119fbn.fire.g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학습지도안ㆍ동영상 파일 등을 제출하면 된다.

 

콘텐츠의 정확성, 창의성, 대중성, 완성도 등으로 유치부 및 초등부를 나눠 시상하며, 최우수팀은 소방청장상과 15만원 상당의 상품을, 우수팀은 소방안전원장상과 10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