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아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 아산장애인복지관에 명절 선물 전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9/29 [10: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천안·아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 아산장애인복지관에 추석 명절 선물을 전달하고 사진촬영 했다  © 아산투데이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 관장)은 지난 24일, 천안·아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송홍구 이사장)로부터 아산시 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명절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천안·아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와 함께 천안·아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오세관사무처장)이 참석하여 장애인 가정을 위한 후원물품(물티슈, 쌀, 라면 등)을 전달했다.

 

천안·아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 송홍구 이사장은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에게 추석만큼은 준비한 정성과 사랑이 더해져 함께 행복한 명절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매년 잊지 않고 아산시 지역장애인분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천안·아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2014년도부터 매년 명절에 맞추어 아산시 지역장애인들을 위한 후원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프로그램 지원 및 재가장애인을 위한 후원을 원하는 단체 혹은 개인은 기획운영지원팀 후원담당자(곽은비 사회복지사/☎545-7727, 7710)에게 연락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 지역장애인을 위한 명절 선물 전달,아산시장애인복지관,천안아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