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 소상공인 위한 ‘팡팡쇼핑’, 9일 그랜드 오픈...입점 지원업체 모집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 지원 등 경제 활성화 도모
 
이대성기자 기사입력 :  2020/09/08 [15: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팡팡쇼핑 오픈배너  © 아산투데이

 

 천안 소재 종합 인터넷쇼핑몰 ‘팡팡쇼핑(www.ppshopping.net)’이 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판로확대를 위해 오픈과 동시에 입점 지원업체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팡팡쇼핑 측에 따르면 기존 운영 중인 오픈몰의 경우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은 자본력을 앞세운 대기업 및 대형 셀러 등으로 인해 설자리가 없는 것이 현실적인 상황으로, 팡팡쇼핑은 지역의 특화된 쇼핑몰로 지역 상권을 살리고 역외 소비를 줄여, 역내소비유입을 통한 판로확대와 지역 사회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계획이다.

 

특히, 쇼핑몰 내 천안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대 카테고리 ‘천안e몰’을 두고 지역 내 소상공인들의 수익 증대를 도모하는데 가장 핵심 사업 모델로 삼고 있다.

 

이와 관련 지역 특산물 판매업체 등 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은 팡팡쇼핑(1666-0237) 입점 신청을 무료로 할 수 있다.

 

▲ 팡팡쇼핑 김병하 사업PM  © 아산투데이

 

팡팡쇼핑 김병하 사업PM은 “대기업 및 대형 유통업자의 유통단계를 줄이고 생산자와 소비자를 최단 거리로 연결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및 구매로 생산자, 소비자가 서로 윈윈 할 수 있도록 쇼핑몰을 운영을 할 방침”이라고 운영방침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타 쇼핑몰과의 차별화나 경쟁력으로는 “회원제 쇼핑몰의 형태로 통상적으로 할인이 된 상품들이 많이 있다. 또 시기적, 계절별로 이벤트 할인행사를 자주 진행해 입점 사업주님들의 매출 증대를 도모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추구 가치에 대해서는 “대형 플렛폼의 과다한 수수료 정책으로 어려움이 가중 되고 있는 현실을 볼 때, 지역경제를 활성화 할 수 있는 지역 특화 쇼핑몰의 발전은 지역 중소·소상공인이 살아남을 수 있는 현시점 최고의 대안이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끝으로 그는 “유통단계를 줄이고 지역상권을 살리기 위한 노력이 되어야 한다. 소비자는 신선하고 합리적 가격에 물건이나 서비스를 사용하고, 생산자는 유통단계를 줄임으로 인해 수익을 더 받을 수 있어야 한다. 상생과 공유를 통한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팡팡쇼핑’은 휴대폰 액세서리를 비롯해 패션·잡화, 식품, 스포츠·레저, 가구·인테리어, 디지털·가전, 생활·건강, 출산·육아, 천안e몰, 브랜드관 등 대 카테고리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천안 소상공인 위한 팡팡쇼핑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