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양3동 새마을협의회, 여름맞이 도로변 꽃길 조성
이틀 간, 메리골드와 일일초 등 식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6/26 [18: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온양3동 꽃동산 관리 작업     © 아산투데이

 

 아산시 온양3동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명찬·문애경)는 지난 23일~24일 이틀에 걸쳐 가로화단에 여름꽃 식재 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작업 장소는 청소년교육문화센터부터 충무교차로까지 이어지는 길목으로, 지난해 조성되어 일 년간 꾸준히 3동 새마을협의회의 손길이 닿은 곳이다.

 

특히 차량 통행량이 많은 점을 고려해, 아침·저녁으로 교차로를 통과하는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회원들 20여 명은 아침 일찍부터 봄을 아름답게 빛냈던 비올라와 팬지를 대신해 형형색색의 메리골드, 일일초 등을 식재해 한여름의 무더위를 대비했다.

 

김명찬·문애경 회장은 "계절의 변화에 맞는 아름다움과 향기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보람이 있었고, 새로 교체한 꽃이 여름을 맞아 그에 맞는 청량감과 화사함을 전해주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형관 온양3동장은 “교차로를 통과하는 시민들이 꽃동산을 지나치며 쾌적함을 느낄 것을 생각하니 매우 기쁘고 이번 작업을 위해 애써준 새마을지도자 회원들에게도 감사하다. 여름꽃으로 새단장한 꽃동산에 아산시의 각종 행사를 대비해 물주기와 잡초 제거 등 지속적인 사후 관리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