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택구 아산시산림조합장, 전지협 CEO 대상 수상
40여년간 투철한 사명감으로 산림조합 육성 및 발전 기여 '공'
 
이대성기자 기사입력 :  2020/06/26 [19: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택구(좌) 아산시산림조합장 전지협 CEO 대상 수상 기념촬영   © 아산투데이

 

 이택구 아산시산림조합장이 26일 서울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17회 전국지역신문 “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CEO대상을 수상했다.

 

전국 320여 지역신문이 회원사로 가입되어 있는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가 공식 제정한 지역신문의 날 기념행사가 올해로 17주년을 맞이했다.

 

이날 산림조합장으로는 전국 최초로 CEO상을 수상한 이택구 조합장은 지난 1980년 아산시산림조합에 입문 1995년 당진산림조합 상무, 2004년 아산시산림조합 전무를 역임하고 2009년 제17대 아산시산림조합 조합장으로 부임했다.

 

이 조합장은 산림조합 입사 이래 40여년간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전 국토 면적의 67%를 차지하고 있는 산림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자연산림의 보호와 산림자원 육성을 통한 산림의 가치창조 및 산림조합 육성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올해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편, 이날 행정대상에는 양승조(충남지사)가 수상했으며, 의정대상(국회의원)은 전해철 국회의원. 행정대상은 (맹정호)서산시장이 함께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택구 아산시산림조합장 전지협 CEO 대상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