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카시아 잎으로 놀이하고, 꿀 차도 마시고”
아산흰돌유치원, 이들간 신나는 아카시아 축제 진행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6/25 [11: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산흰돌유치원 아카시아 축제 /사진=아산교육청   © 아산투데이

 

 아산흰돌유치원(원장 한 근)은 6월 22일(월)과 23일(화) 이틀에 걸쳐 ‘아카시아축제’를 실시했다.

 

올해는 늦은 등교개학으로 인해 하얀 아카시아꽃을 보진 못했지만, 원아들은 싱그러운 초록잎으로 놀이도 하고 따기도하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아산흰돌유치원 아카시아 축제   /사진=아산교육청   © 아산투데이

 

원아들은 아카시아 잎 따기 놀이도 하고, 아카시아 잎으로 왕관 만들어 써 보기, 아카시아 잎으로 얼굴 꾸미기도 해 보았으며 아카시아 잎으로 머리모양도 꾸몄다. 또 자연물을 이용해 다양한 놀이를 한 원아들은 시원한 아카시아 꿀차를 한잔씩 마시며 축제를 마무리했다.

 

아울러 집으로 돌아갈 때 아카시아 껌한통을 받고 오늘을 회상하고 온 가족이 함께 아카시아 껌을 씹으며 유치원의 교육활동을 알리기도 했다.

 

 아산흰돌유치원 아카시아 축제 기념촬영  /사진=아산교육청    © 아산투데이

 

아산흰돌유치원 한 근 원장은 “해마다 아카시아 꽃 피는 계절이면 아산흰돌유치원 모든 원아들이 마음속 행복 저장창고에 추억이라는 이름표를 단 아카시아 축제를 떠 올리며 매일매일이 상큼한 행복과 아련한 기쁨으로 가득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