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문대 LINC+사업단, 유학생들과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호서대 LINC+사업단 지목으로 참여.. 다음 한국기술교육대 LINC+사업단 지목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6/25 [09: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LINC 사업단 덕분에챌린지 /사진=선문대   © 아산투데이

 

 선문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윤기용)이 호서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박승규)의 지명을 받아 23일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확산을 막기 위해 힘쓰는 전국 의료진에게 고마움과 존경을 수어로 표현, 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한 뒤SNS에 ‘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등의 헤시태그와 함꼐 게시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 LINC 사업단 덕분에챌린지 드론 촬영 /사진=선문대   © 아산투데이

 

캠페인에는 LINC+뿐 아니라 선문대 산학협력단 교직원, 교내 유학생 60여명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윤기용 단장은 “코로나 19에 대응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비롯한 많은 분들게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캠페인을 통해 전한다.”면서 “선문대와 LINC+사업단에서도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 대학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선문대 LINC+사업단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한국교육기술대 LINC+사업단(단장 이규만)을 지목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