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티투어 한번 돌아보슈~"
아산 시티투어 전면 개편 오는 26일부터 운영 재개...관광 활력소 역할 기대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6/22 [07: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산투데이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관내 주요 관광지를 원스톱으로 누빌 수 있는 시티투어를 오는 26일부터 본격 운행 재개한다.

 

아산시티투어는 지난 1월부터 코스 전면개편과 코로나 19 감염병 우려로 중단됐으나, 이번에 ‘아산시티투어 한번 돌아보슈~’라는 네이밍으로 운행될 예정이다.

 

시티투어는 매주 금, 토, 일요일과 전통 5일장날(4, 9일)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는 테마형 코스와 매주 토, 일요일 온양온천역~온양민속박물관~은행나무길~현충사를 순환하는 순환형 코스로 나뉘며 천안아산역과 온양온천역을 기점으로 아산 곳곳을 즐길 수 있게 준비됐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 19 확산을 대비해 탑승 전 발열검사 및 명부작성, 손소독제 비치 등은 물론 탑승인원 제한(20인 이하), 운행휴식 중 환기, 마스크 필수착용, 항균필름 부착 등 필수 방역지침을 지켜 상시 방역체계를 유지할 예정이다.

 

이용요금은 4,000원(관광지 입장료 및 식비, 여행자보험료 등은 별도)이다.

 

홈페이지(www.asan.go.kr/citytour/)와 모바일을 통한 사전예약과 당일 현장발권으로 이용 가능하며, 예년과 달리 출발일 3일 전, 사전예약 10인 미만의 경우에는 운행이 취소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 19 영향으로 올해 시티투어 운영이 예년보다 많이 늦어졌지만, 우리 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생활방역 지침을 준수하면서 안전하고즐거운 아산여행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코로나 19 감염병 확산추이 등 상황에 따라 운행중지 조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시티투어 코스나 이용요금, 관광지 입장료 할인가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티투어 홈페이지 (www.asan.go.kr/citytour/)를 참고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 시티투어 운영 재개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